Game !

 

 

 

 

하 진짜 저는 2주동안 진짜 이클립스도 깔아보고 헤더/소스파일 하나씩 넣어보면서 해봤는데

진짜 못찾겠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이클립스 까니까 cmd 포팅이 안됐었습니다 하..............

 

주변의 도움도 받고, 여러 가지 시도를 해보아 성공하였습니다.

 

 

코코스로 작업했습니다.

포팅에서 굉장히 애먹었는데 생략하겠습니다

 

 

 

 

폰에서 앱을 실행시켰는데 켜지지 않고 바로 '종료되었습니다.' 가 뜨는 경우

 

 

1. 코드에서 사용하는 리소스가 리소스 파일에 다 있는지 확인합니다.

 

 

2. 리소스 이름에 대문자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안드로이드(apk)에서는 대문자를 사용하면 안됩니다. ---> 저는 이걸 몰랐음

 

 

3. 리소스 확장자에 대문자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png (O) / .PNG (X)  -----> 저는 이걸 몰랐음

 

 

4. 코드에서도 리소스 부를 시, 소문자로 적어주어야합니다.

 

 

5. bool init() 함수에서 if(Layer())외에 return true 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없어도 빌드 에러는 안나는데 휴대폰에서 팅깁니다.

 

 

6. 코코스의 경우, 스케쥴러를 사용할 경우, bool init() 함수에서 return true 바로 위에 적었는지 확인합니다.

-> 가장 앞에 또는 중간에 사용했을 경우 아래로 옮겨봅시다.

 

 

 

'Cocos'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cos/error] .cocos-priject,json is not found  (0) 2016.05.30
[Cocos] Anchor point 와 Rect의 관계  (0) 2016.04.18
[Cocos] 텍스트 출력 CharMap  (0) 2016.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