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

 

 

대충 이런 느낌,,,,

 

 

볼더체는 프로젝트

 

프로젝트 외부에 공용으로 사용되는 헤더파일을 만들고 싶을 때 폴더 만들어서 사용하고싶으면...

 

 

1. 솔루션, 폴더(.sln 있는곳)에 같은 이름의 폴더 생성

 

(대강 이런 느낌으로)

 

 

2. 폴더 내부에 txt 확장자로 원하는 헤더파일 이름으로 생성

 

3. txt 확장자를 h 로 변경 >경고뜨는데 그냥 무시하고 확인(헤더파일이생성됨)

 

4. 폴더에서 비주얼 솔루션 아래에 있는 폴더로 만든 헤더 파일을 드래그

 

5. 만든 헤더 파일을 #include 해서 추가해서 사용 

 

cf. 헤더파일 내부에서 d3d vector를 쓸거면 stdafx.h 에 있는 #include <d3d9.h> 아래에 추가해야함.

cf. 다이렉트 쓰는 프로젝트 만들면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이

1) d3d 라이브러리 추가(include, x86, d3d9.lib / d3dx9.lib / dxguid.lib

2) stdafx.h 파일에 추가 #include <d3d9.h> #include <d3dx9.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