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UI/펌] 해상도에 따른 이미지 사이즈 맞추기2018. 7. 13. 04:00
NGUI 새로운 버젼.. 
해상도가 안맞아서 해상도에 맞게 늘릴려고 만든. 코드.
UIRoot 에서
기준을 1280 X 720 할때.
Inspector Window 에서 설정.
Scaling Style - Constrained On Mobiles
Content Width - 1280 Fit  Check 
Content Height - 720 Fit  Check 
UIRoot 스크립트 에서  변경.
void Update ()  에서. 
mTrans.localScale = new Vector3(size, size, size);  < -  이코드를 
float x_value = (screen.x / 1280f);
float temp_value = (720f * x_value);
float y_value = screen.y / temp_value;
mTrans.localScale = new Vector3(size , size * y_value, size ); 
요렇게 변경하면
기준 1280 x 720 으로 잡고 모든해상도에 맞게 잘 늘어나거나 줄어든다. 
출처: http://blueasa.tistory.com/1772 [Try & Error]
'Engine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nity] 회전 정리 (0) | 2019.01.07 | 
|---|---|
| [unity/C#] 특정 소수점 자리 이하 올림, 버림, 반올림 (2) | 2017.12.01 | 
| [Unity] 유니티 스크립트 함수 호출 순서 (0) | 2017.05.15 | 
| [Unity] animator 메카님 사용 시, 발동된 Trigger 취소하기 (0) | 2017.03.06 | 
| [Unity] 애니메이션 클립에 스크립트를 추가한 후 해당 함수 오버라이딩하기 (0) | 2017.0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