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 파티클 관련 정리2022. 5. 30. 00:27
ParticleSystem : 실제 파티클 에셋 정보
ParticleSystemComponent : 오브젝트에 컴포넌트로 붙는 파티클 정보
ParticleSystemComponent:: SetTemplate
> 사용할 파티클을 변경한다
ParticleSystemComponent:: ResetParticles
> 파티클 출력 상태를 초기화시킨다
'Engine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 UINTERFACE 와 FORCEINLINE (0) | 2022.06.20 |
---|---|
[UE] 애니메이션 관련 정리 (0) | 2022.06.20 |
[UE] 콜리전 관련 정리 (0) | 2022.05.30 |
[UE] UProperty / UFunction (0) | 2022.05.26 |
[UE] USceneComponent 와 PrimitiveComponent (0) | 2022.05.09 |